상단여백
HOME 스타육아 스타육아
‘엄마는 연예인’ 예지원·윤세아·한혜연·한은정 출연 확정…10월 10일 첫방송
사진: tvN ‘엄마는 연예인’ 예지원, 윤세아, 한혜연, 한은정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엄마는 연예인’에 예지원, 윤세아, 한혜연, 한은정이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10월 10일 오후 9시 30분 tvN 파일럿 프로그램 ‘엄마는 연예인’(기획 이기혁 / 제작 얼반웍스미디어)이 첫 방송한다. 연예계 대표 싱글 스타들이 개성 강한 아이들의 ‘엄마’가 되어 직접 육아에 뛰어드는 좌충우돌 도전기를 담을 예정이다. 

지금까지의 육아예능이 친부모와 자녀들의 생활을 엿보는 형식이었다면 ‘엄마는 연예인’에서는 부모가 되어본 적 없는 골드미스 스타들이 처음으로 아이를 키우는 ‘싱글들의 갓 엄마 도전기’를 담는다. 싱글인 스타들의 서툴지만 진정성있는 육아 도전기가 부모로서 느끼는 행복과 어려움을 함께 전하며 공감과 웃음을 몰고 올 전망이다.

‘엄마는 연예인’에 출연하는 예지원, 윤세아, 한혜연, 한은정은 바쁜 연예계 생활로 ‘엄마’보다는 ‘스타’라는 이름으로 불리는 것이 익숙한 화려한 싱글이다. ‘엄마는 연예인’을 통해 이들은 아이들과 함께 생활하며 육아의 여러 단계를 경험하게 된다. 각자 한명씩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과 매치되어 4인 4색의 색다른 육아일기를 그려나가는 것. 육아에 난생처음 도전해보는 4명의 스타들은 아이들과의 케미는 물론, 그 동안 다른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줄 계획이다. 

이와 관련해 ‘엄마는 연예인’ 제작진은 “예지원, 윤세아, 한혜연, 한은정은 평소 조카바보로 불리거나, 아이들을 무척 좋아하기로 유명하다. 엄마역할에는 익숙하지 않은 이들이 ‘엄마’가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즐거움을 드릴 것”며 기대감을 전했다. 

 

Gold Kids  press@gold-kids.com

<저작권자 © 골드키즈 - Gold Kid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Gold Kids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