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TOY HOT
로봇 아이돌 그룹 로보위즈 로봇원정대, 이안 유성에코시티 홍보관 개관 기념 공연 가져


로봇 콘텐츠 전문기업 로보위즈(대표 한상균)의 로봇원정대 공연단이 ‘이안 유성에코시티’ 홍보관 개관 기념 행사장에 등장했다. 로보위즈 로봇원정대는 22일부터 24일까지 VR(가상현실)기술과 융합한 K-POP 로봇 군무와 로봇 게임을 선보이며 과학도시 대전 시민들과 만났다.

로보위즈의 로봇원정대는 2008년 SBS 스페이스코리아 무대에서 아이돌 그룹 소녀시대와 합동공연을 펼치며 눈길을 끈 바 있다. 이후 크라운해태제과, 홈플러스 등 대기업들의 문화 공연 사업에 참여한 데 이어 아파트 분양시장까지 진출하는 진기록의 주인공이 됐다.

공연을 기획한 한상균 대표는 “4차 산업혁명의 대표적 기술인 VR과 로봇을 융합한 새로운 공연 콘텐츠를 가지고 과학도시 대전에 위치한 이안 유성에코시티 홍보관에서 공연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로봇 공연과 로봇 게임 콘텐츠가 아파트 분양 시장에도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공연이 펼쳐진 이안 유성에코시티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8층, 전용면적 59·84㎡, 총 419세대 중 390세대를 대상으로 조합원을 모집 중이며 6·3 주택법 개정 이후 대전 유성구에서는 처음으로 허가관청인 유성구청으로부터 ‘조합원 모집 신고필증’을 교부받은 후 조합원 모집을 시작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다.

80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과 1년 이내 도시관리계획 변경 미완료 시 조합원이 납부한 계약금(조건부)을 환불해 주는 ‘환불 보장제’까지 실시하고 있어 기존 주택조합의 단점을 보완했다.

이안 유성에코시티 홍보관은 대전시 유성구 학하동 714-8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우산업개발이 시공 예정사이다.

 

Gold Kids  press@gold-kids.com

<저작권자 © 골드키즈 - Gold Kid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Gold Kids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