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TOY HOT
크리스피, 인도 툰즈 미디어 그룹과 ‘고고의 책 속 이야기 여행’ 애니메이션 공동 제작 계약 체결
사진: 크리스피가 인도 툰즈 미디어 그룹과 고고의 책 속 이야기 여행 애니메이션 공동제작 계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크리스피 손대균 대표, 툰즈 미디어 그룹 자야쿠마르 대표

 

마이애미에서 열리고 있는 키즈 스크린 서밋(애니메이션 해외 마켓)에 참가 중인 국내 애니메이션 제작 업체 크리스피가 인도 글로벌 애니메이션 제작 회사 툰즈 미디어 그룹(Toonz Media Group)과 애니메이션 ‘고고의 책 속 이야기 여행’ 공동 제작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툰즈 미디어 그룹은 인도 최초 애니메이션 업체로 월트 디즈니, 디스커버리, 소니, 마블, 구글 같은 글로벌 브랜드와의 공동 제작을 통해 매년 1만개 이상의 2D 및 3D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제작, 배급하는 글로벌 애니메이션 제작사다.

툰즈 미디어 그룹은 ‘고고의 책 속 이야기 여행’의 제작을 위해 100만불을 투자하기로 결정했으며, 글로벌 배급사인 이미라(스페인 본사)를 통해 글로벌 배급을 진행할 예정이다.

크리스피 손대균 대표는 “지난해 10월 MIPCOM에서 툰즈 미디어 그룹과의 MOU 체결 이후 꾸준히 소통해 온 결과 이번 계약을 성사시켰다”며 “6월 프랑스에서 열리는 애니메이션 행사인 안시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크리스피는 국내 애니메이션 제작 업체로 KBS2TV를 통해 방영된 롤러코스터보이, 노리 및 담장 너머 우주로 간 판다 왕, 고고의 책 속 이야기 여행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제작, IP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다. 중국, 독일 등에 노리 파크를 건설하는 등 캐릭터를 이용한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Gold Kids  press@gold-kids.com

<저작권자 © 골드키즈 - Gold Kid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Gold Kids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