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파이렉스의 첫 베이비 라인, ‘베이비 스토리지 6종’ 출시
사진: 파이렉스 베이비 스토리지

 

글로벌 주방용품 제조회사 코렐 브랜드의 ‘빨간 눈금 계량컵’으로 잘 알려진 파이렉스(Pyrex)에서 이유식 용품을 깐깐하게 고르는 부모들을 겨냥, 건강한 유리 소재와 용량 조절 눈금 표시로 더욱 편리한 이유식 용기 6종을 새로 론칭했다.

파이렉스 이유식 용기는 모두 4면 밀폐, 스팀홀, 다용도, 멀티 쿠커 등 총 6가지로 구성되어 초보 부모를 위한 실용적인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6종 모두 파이렉스의 시그니처 포인트인 계량 눈금이 새겨져 있어 아이의 월령에 맞는 편리한 용량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건강한 유리 소재로 내용물 식별이 용이할 뿐 아니라 전자레인지부터 냉동실, 식기세척기와 열탕 소독까지 모두 가능하여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먼저 ‘파이렉스 4면 밀폐 이유식 용기’는 4면 결착 날개 뚜껑을 통해 이유식을 샐 틈 없이 막아주어 외부로 이동할 때에도 안심하고 이유식을 보관할 수 있으며, 각각 원형과 정사각형의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팀홀 이유식 용기’는 실리콘 원터치 뚜껑에 스팀홀이 내장되어, 이유식을 덥히거나 해동을 위해 전자레인지 사용 시 음식을 골고루 데워 주고 증기를 배출해준다. 원형과 정사각형의 2종으로 구성.

또한 200ml, 360ml의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된 ‘다용도 이유식 용기’는 이유식 외에도 재료 보관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용기로, 소분해 나눠 담을 일이 많은 부모들을 위해 실용성을 더했다.

이유식 제조부터 계량, 보관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파이렉스 이유식 멀티 쿠커’는 일일이 다양한 그릇을 써가며 요리할 시간이 없는 부모들에게 안성맞춤인 이유식 용기다. 초기 이유식에 꼭 필요한 거름망과 각종 과일, 채소를 갈아주는 강판, 그리고 손쉽게 과즙을 내는 스퀴져와 실리콘 뚜껑의 총 네 가지 기능을 한 번에 포개어 보관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멀티 쿠커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보관 또한 용이하다.

 

Gold Kids  press@gold-kids.com

<저작권자 © 골드키즈 - Gold Kid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Gold Kids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