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스타필드 전 점, 다양한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실시
사진: 스타필드 전 점, 다양한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실시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가 연인의 날인 화이트데이(3월 14일)를 맞아 15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연인들이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는 것뿐 아니라 재미있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마련됐다. 

스타필드 전 점은 다양한 브랜드의 화이트데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은 스케쳐스 고워크4 커플 신발 구매 시 1만5000원을 할인해 준다. 고양점의 금강은 최대 50%, 컨버스는 최대 30% 할인을 진행한다. 코엑스몰의 스케쳐스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에코백을 증정한다. 

연인들의 기념일인 만큼 달콤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스타필드 하남점 코치는 50만원 이상 구매 시 드라이플라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와로브스키는 15만원 이상 구매 시 초콜릿 장미꽃을 증정한다. 코엑스몰은 화이트데이인 14일 당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구매 영수증 소지 고객(1일 300명 한정)을 대상으로 달콤한 별이 솜사탕을 증정한다.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및 증정 이벤트도 기다린다. 

스타필드 고양의 토이킹덤 플레이는 31일까지 ‘반값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어린이 2시간 체험권을 50% 할인된 1만2000원에, 매직체인지스튜디오 싱글권은 6000원에 제공한다. 

한편 스타필드 전 점은 25일까지 세계 최대 롤리팝 브랜드 츄파춥스의 60주년을 기념해 ‘츄파 FUN 팩토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캔디공장 체험존, 아트워크 갤러리, 포토존 등으로 구성된 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엔터테인먼트 시설과 맛집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화이트데이 당일에는 스타필드 전 점의 F&B 매장에서 삼성카드로 당일 2만원 이상 식사를 결제할 경우 5000원 청구 할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점의 아쿠아필드는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으로 커플 인증 고객에게 동반인 무료 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양점의 아쿠아필드는 커플 인증 고객에게 주중 40% 할인을 제공하고 어메니티 1세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세계 프라퍼티 마케팅팀 이병구 부장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들이 달콤한 기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브랜드의 특가 프로모션과 아쿠아필드에서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가 연인들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Gold Kids  press@gold-kids.com

<저작권자 © 골드키즈 - Gold Kid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Gold Kids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