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동명대, 부산국제어린이마라톤 자원봉사 참여
사진: 동명대 학생봉사단 42명이 부산국제어린이마라톤 자원봉사에 참여했다

 

동명대(총장 정홍섭) 학생봉사단(단장 뷰티케어학과 3학년 박준영) 42명이 7일(토) 오전 8시부터 부산시민공원 다솜광장에서 ‘2018 국제어린이마라톤(슬로건 : 달리는 것 만으로도 전 세계 아동을 살릴 수 있습니다)’ 어린이가 어린이를 돕는 행사에 자원봉사자로 참여했다. 

강한 바람으로 일부 부스행사는 취소되었으나 동명학생봉사단은 ‘말라리아와 한판 승부(줄다리기)’를 진행했다. 

어린이들에게 말라리아 예방법을 설명하고 줄달리기를 통해서 참여하는 가족들에게 건강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일깨워 주는 퍼포먼스였다. 

학생봉사단 뷰티케이학과 3학년 박준영 단장은 “바람까지 강하게 부는 날씨에 일찍 일어나 가족과 참여하는 어린이들과 함께 프로그램 진행하는 내내 봉사자로서 보람을 느꼈다”고 말했다. 

세이브더칠드런은 1919년 영국에서 설립돼 120여 개국에서 활동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아동구호기구이 한국지부는 1953년에 결성되어 매년 동명대학교 학내에 학생처(처장 이광국)에서 장소를 제공하여 정기적으로 나눔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Gold Kids  press@gold-kids.com

<저작권자 © 골드키즈 - Gold Kid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Gold Kids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