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넷마블문화재단 "구로구 아동 및 청소년 사옥 견학 진행"
넷마블문화재단 "구로구 아동 및 청소년 120명 사옥 견학 진행"

 

넷마블문화재단은 지난 23일 넷마블 본사에서 구로구 아동 및 청소년 대상 ‘마음나누기-창의문화프로젝트(이하 창문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넷마블사옥 견학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창문프로젝트는 구로구 관내 지역아동센터 아동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코딩, 사운드, 디자인 등 다양한 게임 및 IT 관련 교육을 지원해 진로 모색을 돕고 꿈을 응원하기 위해 올해 처음 선보인 넷마블문화재단의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이다.

구로구 관내 지역아동센터 아동 및 청소년 120명이 참가한 이번 프로그램은 사옥 투어를 시작으로 게임 산업과 게임 직무 및 직군에 대한 특강으로 이어졌다.

방준혁 넷마블문화재단 이사장은 “나도 이 지역에서 자랐는데, 지역 아동들이 방문한다는 소식을 듣고 꼭 만나고 싶었다”며 “여러분 모두가 스스로 똑똑하고 착하고 또 특별한 능력이 있다고 믿기를 바라고, 여러분들이 좋아하고 잘하는 것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여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문화재단은 창문프로젝트외에도 사내 바자회 통한 지역 복지기관 기부, 넷마블 임직원으로 구성된 넷마블봉사단의 지역사회 무연고 아동 정서지원 및 저소득층 어린이 뮤지컬 교육지원, 지역 장애인 사회적응훈련 지원 등 지역민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윤별 기자  press@gold-kids.com

<저작권자 © 골드키즈 - Gold Kid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