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유기농 순면 탑시트 생리대 데이위드, 온라인 플랫폼 바이뷰에서 론칭
데이위드가 바이뷰에서 론칭

에스디생명공학(SD Biotechnologies Co., Ltd / 대표 박설웅)의 에코서트 그린라이프 오가닉 인증 100% 유기농 순면 탑시트 생리대 ‘데이위드’가 8월 29일부터 온라인 플랫폼 ‘바이뷰’에서 론칭한다. 

바이뷰는 CJ ENM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구독자에 의해 만들어지고, 구독자에 의해 지속되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을 제공한다. 크리에이터와의 코웍을 통해 뷰티스토어가 마련되어 있는 것도 특징이다. 

바이뷰에서 론칭하는 데이위드 생리대는 울트라 슬림 중형 (16개입), 대형(14개입) 으로 바이뷰만의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론칭을 기념하여 페미닌워시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고 있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제안하는 바이뷰를 통해 고객들의 라이프 속에서도 자연스레 데이위드가 녹아 들기를 바라는 데서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데이위드 ‘울트라 슬림 라인’은 100%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로 벤젠, 톨루엔 등 인체 유해물질 10가지가 검출되지 않았음을 확인하는 SGS 기관의 VOCs 검사와 미국 FDA 등록을 완료하였으며, SGS 시험을 완료한 안전한 고분자 흡수시트가 생리혈을 빠르게 흡수해 양이 많은 날에도 걱정 없이 활동할 수 있다. 

데이위드는 급변하는 온라인 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마련된 장으로서 데이위드를 소개하게 됐다며 데이위드의 베스트셀러인 울트라 슬림 라인은 특별가에 준비한 만큼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윤별 기자  press@gold-kids.com

<저작권자 © 골드키즈 - Gold Kid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