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27일

NASA는 화성에서 첫 번째 조각 바위의 존재를 확인합니다.

1 min read
NASA

NASA는 미래의 임무가 궁극적으로 지구로 돌아갈 때 연구원들이 모공을 모을 수있는 첫 번째 돌 예를 수집하는 것과 관련하여 인내심 화성 구형이 승리했다고 월요일 확인했다.

“나는 그것을 가지고있다!” 우주 조직은 예를 들어 튜브 내부의 연필보다 다소 두꺼운 돌 센터의 사진에 의해 가까이 트윗.

이 예는 9월 1일에 수집되었지만, 미 항공우주국(NASA)은 무기력한 빛으로 찍은 사진을 시작으로 흐릿했기 때문에 구불구불한 화물을 효과적으로 집어들었는지 처음에는 불확실했습니다.

임무 제어가 물질을 확인할 수 있도록 다른 사진을 찍은 후, 인내심은 추가 추정과 이미징을 위해 실린더의 내부로 실린더를 옮겼고, 그 시점에서 밀폐된 구획을 고정시켰습니다.

NASA 감독관 빌 넬슨은 성명서에서 “이것은 지구를 산산조각내는 성취이며, 인내심과 우리 그룹이 전한 상상할 수 없는 계시를 거의 기다릴 수 없다”고 말했다.

토마스 주르부헨 과학 파트너 이사는 성취를 달에서 가져온 암석의 주요 예에 비유했는데, 이는 오늘날 과학자들에게 는 아직 중요한 것입니다.

지칠 줄 모르는 프레임 워크는 3,000 개 이상의 섹션과 함께, 어떤 지점에서 가장 복잡한 악기입니다.

첫 번째 목적은 발견 된 암반의 오래된 층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특히 눈에 보이는 지성선에서 “Rochette”라는 별명을 가진 사첼 추정 바위였습니다.

부지런함은 드릴과 빈 코링 비트를 7피트 길이(2미터 길이) 자동화된 암의 마무리쪽으로 활용하여 예제를 분리합니다.

돌을 코어링한 후, 방랑자는 지루한 장치와 실린더를 잠시 진동, 다섯 개의 별도 경우.

이 전략은 “섭취하는 타악기”로 지정되며 남은 재료의 용기에서 입술을 자유롭게 하고 예제가 실린더 아래로 미끄러지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지칠 줄 모르는 2 월에 Jezero 분화구라는 오래된 호수 침대에 도착, 포탑에 장착 된 현대 악기의 설정을 활용 오래된 미생물 생활의 표시를 찾기 위해 설정. 마찬가지로 레드 플래닛의 지형과 과거의 환경을 더 쉽게 묘사하려고 시도하는 것입니다.

많은 솔이나 화성의 날을 지속할 방랑자의 과학 임무의 초기 세그먼트는 도착 지로 돌아오면 완료됩니다.

그때까지, 그것은 어딘가에 1.6 및 3.1 마일 (2.5 및 5 킬로미터)에 가까운 항해하고 43 예제 튜브 의 8에 돌파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진흙 광물이 풍부 할 수있는 Jezero 분화구의 델타 지역으로 이동합니다. 지구상에서 이러한 광물은 오래된 소수 생명체의 화석화된 징후를 구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